본문 바로가기

건강

커피나무 처음 봤어요~~

커피나무 처음 봤어요~~

 

 

 

 

 

제가 커피는 흔하게 마시는데

이렇게 실제 커피나무는 처음 봤어요

참 신기했어요~

빨간 커피가 열린걸 보니 정말 커피인가 싶더라구요 ㅋ

가끔 이렇게 식물원에 와서 구경하고 가야겠어요

이건 커피나무 잎~~~

 

 

보세요~~

빨간 커피열매가 이렇게 잘 자랐네요

커피과육은 얋아 사용하고 않고 커피 씨앗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처음 보는 커피나무~신기했어요~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암초기증상과 원인 무엇일까?  (0) 2018.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