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꿈,,꿈,,,

조상님이 보이는 조상꿈해몽

오늘은 정말 신기한 날이였어요 저도 꿈을 자주 꾸는편이고 꿈을 꾸면 현실과 거의 비슷하게 맞추어지는것 같아 저도 제 꿈이 신기할때가 많은데요~~~이틀전에는 조상님이 꿈속에서 보이는 꿈을 꾸고는 무슨 꿈이지??? 궁금했었어요

 

 





제가 사업을 하고 있는데~ 한동안 어려운 일들이 너무 많았어요 근데 오늘따라 손님들도 많고 하는 일마다 척척 돈으로 연결되는게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꿈속에서 돌아가신 할머니와 할아버지 보는꿈을 꾸었어요

그냥 환한 얼굴로 두분이 나오셨고 아무런 말씀은 하지 않았지만 편안해보이긴 하셨어요

제가 꿈었던 조상꿈해몽을 하면~~ 조상님을 꿈속에서 보는 꿈은 재물과 관련된 꿈인것 같아요 아무튼 좋은 일과 연결되는 꿈이라서~ 조상님꿈을 왜꾸었을까??? 이제서야 의문이 풀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