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나은이와 동생 건후 백설공주놀이~

어제는 보름이였는데 귀밝이술도 못 마시고 ㅠㅜㅜ에공~ 잊어버렸어요 ㅠ그래도 올한해 즐겁게 보낼거라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당~~~ 즐거운 나은이와 건후 보면 스트레스가 확 풀린답니다~ ㅎ 볼수록 귀여운 나은이와 건후~ 얼마전에는 나은이가 건후 백설공주 만들었어요 ㅎㅎㅎ


 

 

건후야~~~ 이리와봐~~ 건후를 꼬셔 데리고 가더니~ 웃옷을 홀랑 벗겼어요 ㅎㅎㅎ

 

 





에고,,,입기 싫다는 건후,,,나은이가 꾸역꾸역 옷을 입히기 시작합니다

여자옷인지 직감한 건후는 입기 싫다며.....

 

 

우여곡절끝에 백설공주 옷을 입혔어요 ㅎ

 

 

오!!! 거을을 보니 멋진데??? 이쁜가??

건후의 알듯 모를듯한 표정~ 음,,,괜찮은데?

 

 





TV화면에 나오는 자신의 모습이 이뻐서인지 자꾸만 쳐다보는 건후~~~~

음,,,괜찮아 보이는군~~~~~

 

 

 

자! 그럼 백설공주 옷을 입었으니~~ 건후야 사과 먹어야지~~ ㅎㅎㅎ

나은이가 사과를 가지고와서 건후보고 먹으라고~ 여기서 백설공주는 사과먹고 잠들어야하는뎅~~~~건후는 아직 모르나봐용~

 

 





렛잇고~~~ 렛잇고~~~ 나은이는 엘사공주가 되었군요~

오~ 자매처럼 보이는데~~?

 

 

에공~~ 아빠는 인어공주되고~~~~

 

 





나은이와 건후 노는 모습은 정말 보기 좋아요 가끔 누나에게 화를 내는 건후 모습도 귀엽기만하구요~ 나은이는 동생 건후를 챙기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아요

나은이가 4개 국어하는건 아시죠? 이쁘고 똑똑하고~ 성격까지 좋으니~ 아빠와 엄마는 복받았어요~

 

 

나은이와 건후 노는 모습을 보니~ 아이는 역시 둘은 키워야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