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농협 보험식 적금을 넣었어요~~"

오늘 날씨를 보니 가을여행하면~~ 좋을것 같은데~저는 한동안 여행이란 단어를 생각조차 못하면서 바쁘게 살았는데 ..오늘 날씨를 보니,,더 늦기전에 친구들과~ 가까은 산에 등산이라도 다녀와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ㅋ오는 즐거움은 돈 이야기인데요~~목돈을 마련하는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래도 목돈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뭔가 노력을 해야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적금을 불입하다 일이 생기면,,,해약하는 일이 낮아서 ㅠ사실 목돈을 모은다는건 어렵고,,,그러다보니 여러가지 금융정보에 귀를 기울이게 되는데요,,,,

 

예전에 제태크 전문가에게 이런 저런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는게 적금을 꾸준하게 넣기 어려운 분들에게 보험식 적금도 도움이 될수 있다는 말을 듣곤,,,저 같은 사람에게 좋은 방법일수 있단 생각에 농협 보험식 적금을 넣었어요~ 방카슈랑스라고 하죠~~

그것도 기간이 10년~~~~~~

 

 

 

 

근데,,,보험식 적금은 중간에 해약하면 손해가 ㅠㅜㅜ

그래서 보험식 적금에 가입하기 꺼려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오히려 빚이 있다면 빚을 갚기위해 노력하는것처럼 보험식 적금은 해약하면 손해라서 빠지지않고 불입하려고 더 노력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재테크 전문자들이 하는 말을 어느정도 이해할것 같더라구요

 

 

 

 

 

 

저도 다른 적금 같았으면 벌써 몇번이고 해약했을텐데 보험식 적금이라 ㅠㅠ해약도 못하고,,,현재는 꾸준히 넣고 있어요~~~~

적금을 해약하지 않고 만기까지 잘 불입하면 금리가 더 높습니다~~~대부분 보험식 적금하면!!! 해약하면 손해보는 부분이 많기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하지만 저 같이 자주 해약을 하는 분들에겐 목돈마련하는 좋은 방법인것같아요 책임감을 가지고~ ㅎㅎㅎㅎ

 

 

 

 

대부분 적금에 가입하고 돈이 필요할때 해약하면 원금손해가 많다는 생각으로 보험식적금을 피해는데 저는 이번에 꾸준히 불입해서 목돈마련에 성공해볼랍니다~~~

목돈을 마련하는 의미는 개인마다 다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내집 마련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월급의 일부는 적금하고있는데 무슨 일이든 중간에 해약하는 일이 없어야 목돈을 마련할수 있습니다

 



 

요즘 농협이나 다른 은행에도 다양한 적금 메뉴얼들이 많은데요,,,은행에서도 다른 보험회사의 보험식 적금 상품에 가입할수있고 상담도 가능하며 어떤식으로 목돈을 마련하면 좋을지 조건도 구할수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될거에요 요즘 돈 모으기 쉽지는않죠~~그래도 우리는 경제적인 여유를 위해 어떤 방법으로든 조금씩 모으는게 좋겠죠~~~

 

'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 가입방법은  (0) 2018.10.06